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정보 제공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강원도자원봉사센터)
재단법인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강태선)가 강원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종인)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협약식은 4월 23일(금) 오전 10시, 신한은행 강원영업부금융센터(7층 회의실)에서 진행하며, 조직위원회 강태선 위원장, 박용식 사무처장, 강원도자원봉사센터 박종인 이사장을 비롯한 2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다.

 이번 협약 체결은 조직위원회와 강원도자원봉사센터 간의 상호 협력으로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행사기간 동안 원활한 자원봉사 인력수급 및 운영 협조를 통해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도모하기 위함이다.

 이번 협약으로 조직위원회와 강원도자원봉사센터는 내년 강원세계산림엑스포 기간 동안 ▲자원봉사 인력지원 ▲자원봉사 운영에 대한 노하우 공유 ▲자원봉사자의 봉사활동을 위한 편의 제공 등을 협력하게 된다.

 박종인 강원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센터에서도 통역·관람 안내 등 다방면의 우수한 자원봉사 인력자원과 운영 노하우의 지원·협력을 아끼지 않겠다” 고 전했다.

 강태선 엑스포조직위 위원장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 공동체 형성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강원도자원봉사센터와의 업무협약 체결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아낌없는 자원봉사인력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라는 주제로, 2022년 5월 4일부터 6월 5일까지 33일간 일정으로 고성군 토성면에 위치한 세계잼버리수련장과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4개 시군인 고성, 속초, 인제, 양양 일원에서 다채로운 전시·학술·체험행사로 펼쳐질 예정이다.
파일
카테고리